서프라이즈 뮤직비디오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프롬 마이 하트(From my heart)’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서프라이즈 멤버들은 라이더 재킷으로 스트리트룩을 선보이며 바이크와 트럭을 타고 등장해 각자 다른 개성을 선사하며 초반부터 눈길을 끌었다. 여자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김새론은 청초한 모습으로 서프라이즈 다섯 멤버 가운데 한 사람을 짝사랑하는 소녀 역할을 맡아 아련한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김새론이 과연 누구를 좋아하는지는 멤버 각자와의 상상씬을 통해 아름다운 영상미로 표현되어 마치 한 편의 동화를 보는 듯한 분위기로 연출되었다.뮤직비디오의 후반부에는 다섯 멤버 모두 서커스 단원으로 변신해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다양한 마술을 선보이며 생동감 넘치는 연기를 펼치는가 하면, 매혹적인 눈빛의 서강준이 신비로운 금빛 가루를 흩날리는 엔딩으로 마지막까지 뮤직비디오에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서프라이즈의 첫 싱글 타이틀곡 ‘프롬 마이 하트’는 히트메이커 조영수와 유명 작사가 김이나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30인조의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며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칠 수 있는 남자들의 이야기를 가사로 표현하며 애틋한 감성을 완성했다.
서프라이즈는 18일 정오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프롬 마이 하트’ 및 수록곡인 ‘점프(Jump)’의 음원을 공개했으며 ‘서프라이즈 파티’라는 타이틀의 쇼케이스와 팬미팅을 시작으로 오는 12월부터 본격적인 아시아 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판타지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