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닥터 프로스트’ 포스터
케이블채널 OCN 새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의 포스터가 첫 공개됐다. 은발의 천재 심리학자로 파격적인 변신을 선언한 송창의의 모습이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 것.‘닥터 프로스트’는 이종범 작가의 웹툰 ‘닥터 프로스트(Dr.Frost)’를 원작으로 하며,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가 공식, 비공식적으로 수사팀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내용을 담은 힐링 심리 수사극. 총 10부작으로 송창의, 정은채, 성지루, 이윤지, 최정우 등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해 관심을 끌고 있다.이번 작품을 통해 파격 변신을 한 송창의는 보다 깊어진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은빛 머리는 물론 날렵한 얼굴선과 날카로운 눈빛이 잘 어우러져 송창의표 ‘프로스트’를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것. 송창의는 “새로운 변신에 기대되고 설렌다”며 “원작 만화를 좋아해서 그런지 프로스트 캐릭터에 더욱 애정이 간다”는 말로 작품과 캐릭터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자랑했다.
또 포스터 속 정은채의 깨알 출연도 눈길을 끈다. 포스터의 배경에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각기 다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작품 속 프로스트가 미세한 표정과 자세로 다양한 인간 심리를 분석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 정은채 역시 모두 다른 표정과 포즈로 포스터를 채우고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닥터 프로스트’는 오는 11월 23일 오후 11시 첫 방송 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OCN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