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큘라를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로 새롭게 탄생시킨 영화 ‘드라큘라:전설의 시작’(이하 드라큘라)이 메인 예고편과 보도 스틸을 공개했다.

‘드라큘라’는 오스만 투르크 제국의 황제 술탄의 침략으로부터 고통 받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스스로 어둠의 존재가 되기를 선택한 드라큘라를 통해 우리가 알지 못했던 뱀파이어 세계의 기원을 그린 작품이다.

기존 드라큘라 소재의 영화들이 자극적이고 공포스러운 흡혈귀의 비주얼을 전면에 내세워 호러 장르로 표현했던 것과 달리 흡혈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인간 드라큘라 백작, 그 이면의 이야기를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장르로 그려냈다.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그런 기대를 충족시키듯 그간의 영화 촬영 기술과 CG의 발전을 실감하게 만든다. 실제 루마니아 전쟁 영웅인 드라큘라 백작이 참전하는 대규모 전쟁신부터 적을 물리칠 강력한 힘을 갖게 된 드라큘라가 총공세를 펼치는 액션신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액션, 화려한 비주얼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악에 맞서기 위해 영웅은 어둠의 존재가 되었다’는 카피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악마와의 계약을 통해 절대적인 힘을 갖게 된 드라큘라와 악마보다 잔혹한 술탄과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예감하게 만든다.

또 군주이자 아버지 그리고 영웅인 드라큘라 백작이 어쩔 수 없는 선택으로 괴물이 되고, 사내 아이 1,000명을 제물로 요구하는 사악한 인간 술탄이 황제로 군림하는 장면은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낳는다.

‘드라큘라’는 10월 9일 개봉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