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디

MBC FM ‘써니의 FM데이트’에 출연한 가수 쌈디가 방송 태도 논란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쌈디는 1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방송에서 보여준 불량한 태도를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밝혔다. 앞서 쌈디는 ‘써니의 FM데이트’의 코너 ‘사랑의 기술’에 출연해 반말조의 성적 농담 등으로 청취자들로부터 “듣기 불편했다”는 항의를 받았다.
수위 조절 기능이 탑재된 ‘진보한 19금 유머’는 사랑받지만 불쾌감을 유발하는 ‘진부한 야한 농담’은 외면당한다는 진리.

눈 부상으로 SBS 수목드라마’너희들은 포위됐다’ 촬영을 중단했던 배우 이승기가 13일 촬영장에 복귀했다. 이승기는 지난 9일 액션 장면 촬영중 소품용 칼에 왼쪽 눈을 찔려 각막손상과 안구 내 전방출혈을 진단받고 촬영을 중단하고 안정을 취해 왔다.이승기는 현재 상태가 상당 부분 호전돼 촬영 복귀가 이뤄지게 됐다. 이승기의 부상에 따라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지난 11일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됐다.
실시간 촬영으로 배우들이 부상당하면 여지없이 방송이 결방되는 사태는 지난해 MBC ‘불의 여신 정이’ 때도 있었죠. 부디 매해 반복되는 방송가 관례가 되지는 않기를요.
강원래

방송인 강원래 김송 부부가 11일 득남했다. 2001년 혼인 신고를 하고, 2003년 결혼식을 올린 강원래와 김송은 여러 차례 인공수정 끝에 지난해 여덟번 만에 임신에 성공했다. 하늘이 주신 선물이라는 뜻에서 태명을 ‘선물’이라고 지었던 두 사람은 비로소 선물을 품에 안아들었다.
영화같은 사랑이야기, 인생담은 현실에도 분명히 존재하죠. 10여년간 여덟 번에 달하는 눈물겨운 시도에 하늘이 감동했네요.

영화 ‘클레오파트라’를 끝으로 은퇴 의사를 내비친 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11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분쟁 지역에서의 성폭력 근절을 위한 정상회의’에 유엔 특사 자격으로 참석했다. 졸리는 이날 연설에서 “전쟁 중 성폭력은 가해자의 수치일뿐 피해자의 수치가 아니다라는 메시지를 전 세계에 알려야 한다”면서 ‘가해자 처벌, 피해자 보호를 위한 실질적인 행동에 나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수많은 팬을 이끄는 스타들은 많지만 존경받는 스타는 흔치 않죠. 수수한 흰 정장을 차려입고 연단에 나선 졸리는 어느 영화 속 배우보다 카리스마와 기품을 지닌 모습이네요.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MBC, 강원래 페이스북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