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가수 크러쉬가 자신의 첫 정규 앨범 ‘크러쉬 온 유(Crush On You)’로 떠오르고 있다.

크러쉬는 지난 5일 발매한 정규 1집 앨범으로 음원 사이트 상위권 안착 및 실시간 검색어 등극과 정식 데뷔 무대를 통해 라이브 실력을 선보였다.크러쉬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은 발매 직후 전 수록곡이 온라인 음원 차트 순위권에 올랐고 타이틀곡 ‘허그 미’는 태양, 플라이투더스카이, 다비치, 엑소 등 강력한 선배들 사이 당당히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또 크러쉬는 앨범 발매 당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반나절 이상 차지하며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다. 무대를 공개한 후에도 크러쉬는 또 한 번 이름을 올려 자신의 이름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크러쉬는 공연 무대 경험으로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실력파 뮤지션임을 증명했고 앨범의 평점도 평균 4.5이상의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정식 데뷔 후 화끈한 신고식을 치르며 핫한 아티스트로 떠오른 크러쉬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고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에 대중들의 기대감도 고조되고 있다.

크러쉬의 첫 번째 정규 앨범 ‘크러쉬 온 유’는 블랙뮤직을 기반으로 한 정통 힙합 알앤비 앨범이며 크러쉬는 타이틀곡 ‘허그 미(Hug M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아메바컬쳐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