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렛츠고 시간탐험대2′

의리남 배우 김보성과 개그우먼 이국주가 케이블채널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2(이하 시간탐험대)’에서 극적 재회한다.

2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시간탐험대’ 1화에서 게스트 시간탐험대원으로 출격을 알린 김보성과, 케이블채널 tvN ‘코미디 빅리그’의 히로인 이국주가 극적 재회한다. tvN이 공개한 사진에서 김보성과 이국주 두 사람은 조선시대 노비 복장을 하고 있어 두 사람이 과연 어떤 일 때문에 만나게 됐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개그우먼 이국주는 ‘코미디 빅리그’의 ‘수상한 가정부’ 코너에서 ‘보성댁’을 연기하며 의리 열풍을 불러일으킨 장본인이다. 김보성의 목소리, 외형, 말투 등을 완벽하게 재현해내며 시청자의 배꼽을 쥐게 했다. ‘수상한 가정부’ 코너에 쏟아지는 엄청난 호응과 관심에 힘입어, 실제로 김보성이 특별 출연하기도 했으며, 이후 의리 열풍이 뜨거워지자 네티즌들은 “이국주 덕 본 김보성은 이국주에게 지분을 나눠줘야 하는 것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비주얼만으로 극강의 케미를 보여주는 두 사람이 선사할 웃음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2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되는 ‘시간탐험대’에서는 조선시대 관아의 삶을 살아본다. 기존 시간탐험대원인 장동민, 유상무, 김동현, 조세호와 함께 새로운 대원으로 방송인 전현무, 영국남자 조쉬, 그리고 게스트 시간탐험대원 김보성이 출연해 생고생(生古生)을 펼칠 예정이다. 사전에 공개된 ‘시간탐험대’ 예고 및 메이킹 영상 조회수가 100만을 넘기는 등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하는 등 ‘시간탐험대’ 시즌2에서 과연 어떤 조상들의 삶이 재현될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