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허예은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렛미인’ 출연자 허예은의 근황이 공개됐다.지난 22일 스토리온은 공식 페이스북과 유투브를 통해 ‘렛미인’ 시즌2에 출연했던 허예은의 현재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허예은은 쇼핑몰 오너로 변신해 어엿한 사장님으로 일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였다.허예은은 지난 2012년 방송된 ‘렛미인’ 시즌2 6화에 출연했던 도전자로 심각한 주걱턱 때문에 말하고 음식물을 섭취하는 것도 쉽지 않았었다. 그럼에도 허예은은 특유의 활달하고 긍정적인 성향과 뇌성마비 1급 동생을 지극정성으로 돌보는 착한 누나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기도 했다. 허예은은 ‘렛미인’ 선정 후 변화된 모습이 알려지며 포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렛미인’ 출연 후 2년이 지난 현재 허예은은 대학을 졸업하고 쇼핑몰 운영에 도전했다. 허예은은 아직 수익이 많지는 않지만 수익금 일부를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병원 치료를 받지 못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 허예은은 “‘렛미인’ 출연 후 모든 일에 자신감이 생겼다. 내 자신을 소중하게 여기고 있다는 점이 가장 달라진 점이다. 앞으로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허예은은 ‘렛미인’ 제작진과의 인연을 꾸준히 이어가며 ‘렛미인4’ 공식 포스터와 프로모션 영상에서 ‘뒷모습 미녀’로 깜짝 출연하기도 했다. 시즌4로 다시 돌아오는 ‘렛미인’은 오는 29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토리온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