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시크릿의 멤버 ‘원조 베이글녀’ 전효성의 솔로곡 ‘굿나잇 키스(Good-Night Kiss)’ 티저 영상이 공개돼 첫 솔로앨범 ‘톱 시크릿(TOP SECRET)’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전효성은‘굿나잇 키스’ 티저 영상 중반부에 등장하는 퍼포먼스에서 5초 남짓한 짧은 시간으로 눈길을 끌었다. 다채로운 전효성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 안무는 그 동안 시크릿의 히트곡 ‘매직’의 털기춤, ‘별빛달빛’의 아기고릴라춤 등을 유행시킨 댄스계의 혜성 플레이(PLAY)의 작품으로, 매혹적인 전효성의 바디 라인을 부각시켜 한층 완성도 있는 무대를 완성했다. 티저 영상 속 화려한 무대와 여러 댄서들 사이에서도 특유의 존재감이 돋보이는 전효성은 군살 없이 매끈한 몸매로 파워풀하면서도 섹시한 안무를 선보였다.전효성만의 농염한 눈빛과 몽환적인 영상미도 ‘굿나잇 키스’ 티저 영상에서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시크릿 활동 때부터 전효성과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한 뮤직비디오 계의 큰손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은 ‘전효성’ 세 글자 안에 내재한 수백만 가지의 매력을 세련된 영상미로 풀어냈다.
이외에도 전효성은 영상 촬영 직접 안무 포인트를 제안하고, 별도의 쉬는 시간 없이 연습에 매진하는 등 시종일관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스텝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것이 관계자의 후문이다.
전효성은 오는 12일 정오, 첫 솔로앨범 ‘톱 시크릿’의 전곡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이어 같은 날 열리는 쇼케이스 현장에서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TS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