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프(왼쪽),박혁권

배우 박혁권이 영화 ‘겨울왕국’ 캐릭터 ‘올라프’와의 싱크로율로 화제다.

9일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밀회’에서 열연중인 박혁권과 애니매이션 캐릭터 ‘올라프’와의 비교 사진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달구고 있다.박혁권은 현재 ‘밀회’에서 떼쟁이 남편이자 중2병 남편으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그 인기를 증명하듯 최근 네티즌들로부터 ‘올라프’와의 닮은꼴로 포착됐고, 이에 ‘올라프강’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박혁권의 소속사 가족액터스 양병용 대표는 “‘밀회’에서 박혁권의 사실적 연기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많은 팬 분들이 박혁권의 이미지와 겨울왕국 ’올라프’의 눈빛, 표정 등, 닮은 꼴을 비교해 패러디 사진들을 올려주시고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덕분이다. 앞으로 더욱더 ‘밀회’ 촬영에 성실히 매진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밀회’에서 강준형(박혁권)은 아내 오혜원(김희애)와 재자 이선재(유아인)의 위험한 관계를 목격하며 본격적인 3각 구도로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다. 매주 월,화 밤 9시50분 방송.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나무액터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