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석 검사표 ‘웃음 5중주’란?

‘참 좋은 시절’ 이서진이 여심을 설레게 하는 ‘국민 검사’의 ‘5단계 핵폭탄 미소’를 공개했다.

이서진은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서 만나기 싫었던 가족을 대면하고, 가슴 아팠던 첫사랑 차해원(김희선)과 재회한 검사 강동석 역을 연기 중이다. 오고 싶지 않았던 고향에 다시 돌아와 차마 말로는 표현하지 못할 속내를 무심한 표정에 담아 표출하며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냉정하고 차가운 면모를 보이던 이서진이 카메라가 꺼지는 순간, 활짝 웃음을 터뜨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극 중 가족을 향해서는 흔들림 없는 담담하고 진중한 표정으로, 첫사랑 해원에게는 날카롭고 서늘하게 일관하는 모습을 그려냈던 이서진이 ‘OK’ 사인을 받고 나면 웃음기 가득한 반전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것.

‘차도남 검사’의 카리스마와 함께 ‘5단계 핵폭탄 미소’가 여심을 설레가 만들고 있다는 후문. 특히 이서진은 ‘검사용 미소’, ‘보조개 미소’, ‘짐꾼 빙의 웃음’, ‘키스 미수 웃음’, ‘그림자 미소’까지 ‘미소 5중주’가 현장을 달구고 있는 셈이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참 좋은 시절’의 무게중심을 담당하고 있는 이서진은 캐릭터의 감정변화와 극의 전체적인 흐름까지 주시하며 명품 배우다운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극대화될 이서진과 첫사랑 김희선의 관계 그리고 가족 이야기는 물론 냉철함으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해 나갈 검사 이서진의 활약까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참 좋은 시절’ 12회는 30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