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투애니원)이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2NE1은 18일 ‘스케치북’ 녹화에 참여,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2NE1은 지난해 8월, 4년여 만에 ‘스케치북’에 출연해 ‘내가 제일 잘나가’, ‘폴링 인 러브’, ‘두유 러브 미’ 등의 히트곡을 선보인 바 있다.2NE1은 최근 정규 2집 앨범 ‘크러쉬(CRUSH)’를 발표했다. 음원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음원 차트 및 일간차트에서 1위를 싹쓸이하는 것은 물론 국내 가수 최초로 빌보드 앨범차트인 ‘빌보드200’에 61위로 진입, K-POP 신기록을 수립했다.
또한, 지난 3월 1일부터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 두 번째 월드투어 ‘올 오어 낫씽(ALL OR NOTHING)’ 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2NE1은 자유로우면서도 폭발력 있는, 때로는 애틋하고 절절한 감성의 무대 등으로 다양한 색깔을 보여왔다. 이번 ‘스케치북’ 무대를 통해서는 어떤 매력을 발산할 지 눈길을 모은다.
2NE1은 오는 18일 ‘스케치북’ 녹화에 앞서 13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과 15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팬들과 만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