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Mr.Mr.’(미스터미스터)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2월 28일 유튜브 SMTOWN 채널(youtu.be/Z8j_XEn9b_8),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및 각종 음악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 소녀시대의 신곡 ‘미스터미스터’ 뮤직비디오는 기존의 뮤직비디오들과는 차별화된 스타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은 물론 네티즌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1일 오전 9시 기준, 유투브에서 150만(153만 6,652건) 건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특히 ‘미스테리 걸’로의 변신을 예고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이번 뮤직비디오는 미스테리한 분위기 속에서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이는 소녀시대 멤버들의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댄스곡 뮤직비디오의 정형화된 형식에서 탈피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의 스토리가 돋보이는 색다른 스타일로 구성해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다.이와 함께 R&B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곡 ‘미스터미스터’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간결하면서도 파워풀한 안무도 뮤직비디오를 통해 엿볼 수 있어 지금까지 보여준 소녀시대의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의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다.
더욱이 소녀시대의 미니 4집 ‘미스터미스터’는 지난 24일 전세계에 동시 공개되자마자 국내 음원 차트 석권을 비롯해 아이튠즈 앨범차트 미국 5위 및 멕시코, 일본, 태국, 대만, 싱가포르, 홍콩 등에서 1위에 등극하는 등 글로벌 차트를 휩쓴 것은 물론 미국 유명 매체인 빌보드, FUSE TV 등에서도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집중 보도하는 등 소녀시대의 새 음악과 활동에 이목이 집중되어 있는 상황이다.
소녀시대는 6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신곡 활동에 나선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