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찬휘(왼쪽), 김흥국
가수 김흥국과 소찬휘가 행복나눔 홍보대사로 위촉됐다.지난 12일 오후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구립신사노인복지관에서는 김흥국, 소찬휘의 행복나눔 홍보대사 위촉식이 진행됐다.행복나눔 복지관에서는 노인복지증진 및 지역사회복지발전을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 하고 있다. 이날 복지관 관계자는 “김흥국과 소찬휘를 행복나눔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위촉장 전달과 감사패 전달 등을 통해서 복지관을 대표하는 홍보대사로 큰 활동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흥국과 소찬휘는 “노인화 돼가는 사회에 삶의 행복이 동반돼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노인 복지증진과 행복나눔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김흥국은 지난해 배따라기 이혜민과 왕십리보이스를 결성해 ‘나는 사나이니까’를 발표했으며 올해도 왕십리보이스 활동과 함께 다양한 방송에 출연할 계획이다. 소찬휘는 오는 3월 1년 여만에 새 미니앨범 발표를 앞두고 있으며 ‘로커빌리’ 콘셉트로 컴백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와이드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