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포스터

텐아시아에서 영화 초대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5월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가 보고싶다면, “꼭 봐야만 하는 이유”를 댓글로 달아주세요. 댓글을 달아주신 독자 여러분 중 총 20명(1인 2매, 총 40매)을 선정해 영화 예매권을 드립니다.



응모 방법 :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꼭 봐야만 하는 이유” 댓글달기당첨 인원 : 총 20명 (1인 2매, 총 40매)

이벤트 기간 : 5월 7일(화) ~ 5월 13일(월)

당첨자 발표 : 5월 14일(화)

Synopsis
영화 는 차원이 다른 색다른 휴먼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한다. 영화는 시작부터 뜨겁게 달려간다. 세 인물에게 닥친 결정적 순간, 즉 15년 전 벌어진 미제 유괴사건의 공소시효가 단 5일 밖에 남지 않은 시점에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하나뿐인 아이를 잃고 15년 동안 하루 하루를 깊은 슬픔 속에 살아 온 엄마 하경과 15년 간 미제사건에만 매달려 온 형사 청호, 그리고 15년 후 동일한 방식의 유괴사건으로 눈 앞에서 손녀를 잃은 한철까지. 는 한 사건으로 인해 15년만에 다시 나타난 범인을 다시 잡을 수 있는 결정적 순간을 맞은 세 인물의 ‘그 놈’을 향한 이유 있는 추적을 맹렬하게 쫓는다. 영화 가 가장 흥미로운 지점은 바로 여기에 있다. 15년 전의 ‘그 사건’과 다시 나타난 ‘그 놈’을 중심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그 놈’을 잡아야만 하는 3명의 주인공의 이야기를 흡입력 있게 그려 기존의 차갑고 냉정한 스릴러물과는 색다른 긴장감을 부여한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