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영탁,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서 선(善) 차지
父 위해 부른 강진의 '막걸리 한잔'으로 인기몰이
'탁걸리' '인성탁' '리듬탁' 등 다양한 수식어 따라오기도…


한 주간 가장 뜨거웠던 뉴스를 댓글로 알아보는 개그맨 황영진의 ‘텐아시아 댓글 뉴스’.

‘텐아시아 댓글 뉴스’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트로트 가수 영탁에 관한 네티즌의 반응을 살펴봤다.

강진과 영탁이 지난 4일 tbs FM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의 '우리는 트로트 가수다' 코너에 출연했다. 이날 영탁은 원곡자인 강진의 앞에서 '막걸리 한잔'을 열창했다. 그는 "'미스터트롯'에서 불렀을 때보다 훨씬 떨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노래를 들은 강진은 영탁에게 10만 원을 용돈으로 주며 "'막걸리 한잔'을 예쁘게 불러줘서 고맙다. 영탁이 아들 같다"고 말했다. 이에 영탁은 "너무 감사하다. 선배님에게 받은 용돈으로 과일을 사서 요양 중인 아버지를 찾아뵙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미스터트롯'에서 '막걸리 한잔'을 선곡한 사연을 이야기했다. 영탁은 "아버지께서 2년 전에 뇌경색으로 쓰러졌다"면서 "아버지가 막걸리를 좋아했는데, 더 이상은 막걸리를 함께 마실 수 없게 돼 이 노래를 부르게 됐다"고 설명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 분 노래 너무 좋았어요! 아버님 빨리 쾌차하시길 빌어요! 힘내세요!” “영탁 멋져요! 어떤 노래든 어떤 장르든 이렇게 소화력이 좋을까?!” “아버님 쾌유를 빌게요! 너무나도 착한 영탁님, 사랑스러운 아들이지요!” “영탁의 막걸리, 톡 쏘는 맛 최고예요! 이게 트롯이지!” “영탁의 막걸리 한잔 듣고 참을 수가 없어서 결국 막걸리 먹습니다!” 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댓글 뉴스] '미스터트롯' 영탁, '막걸리 한잔'으로 심금을 울리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