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TV텐 영상취재팀]


한 주간 가장 뜨거웠던 뉴스를 댓글로 알아보는 ‘텐아시아 댓글 뉴스’.

첫 번째 뉴스는 비인두암 투병 중인 배우 김우빈의 근황 소식이다. 지난 12일, 부처님 오신 날 행사에 배우 조인성과 함께 참석한 김우빈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김우빈은 지난 2017년 5월 비인두암 판정을 받고 현재까지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건강 관리에 집중하고 있지만 오랜만에 카메라에 포착된 그는 건강해 보이는 모습이었다. 또, 지난 18일에는 김포국제공항에서는 배우 조인성, 이광수, 배성우, 도경수 등과 함께 일본 휴가를 다녀오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에 대해 대다수 네티즌들은 “주변에 좋은 사람 많은 것 같아서 다행이다”, “복귀 안 해도 좋으니 건강하기만 했으면 좋겠다” 등 응원하는 반응을 보였다.

두 번째 뉴스는 김재환의 솔로 데뷔 소식이다. 지난 20일, 김재환의 첫 번째 미니앨범 ‘Another’가 발매됐다. 김재환은 앨범 제작의 모든 과정에 참여했고, 솔로로 새롭게 시작하는 자신의 또 다른 모습을 많이 담아내려 노력했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는 가수 임창정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노래 다 좋은 것 같다”, “김재환 솔로 활동 기대된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마지막 뉴스는 방탄소년단의 ‘Singularit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달성한 소식이다. ‘Singularity’는 작년 8월에 발매한 ‘LOVE YOURSELF 結 : ANSWER’ 리패키지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방탄소년단 멤버 뷔의 솔로곡이다. 방탄소년단의 ‘DNA’ 뮤직비디오는 이미 유튜브 조회수 7억뷰를 넘어섰고, ‘불타오르네(FIRE)’와 ‘FAKE LOVE’도 각각 유튜브 조회수 5억뷰를 넘겼지만 솔로곡으로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달성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케이팝 역사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죽기 전에 들어야 할 명곡이다” 등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TV텐 영상취재팀 tenplan@tenasia.co.kr
[댓글 뉴스] BTS 뮤직비디오, 77억뷰는 돼야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