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TV10영상취재팀 기자]


텐아시아와 MC 천음이 함께하는 중국어 연예뉴스 2월 첫째 주 영상이 공개됐다.

6일 텐아시아는 네이버 TV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를 공개하고, 중국에 있는 한류 팬들에게 한국의 연예 소식들을 전했다.

‘컴백’ 보아, 힙합과의 힙한 만남…싱글 ‘내가 돌아’ 지난 달 31일 오후 6시 공개

보아 ‘내가 돌아’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보아 ‘내가 돌아’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가수 보아의 새 싱글 ‘내가 돌아(NEGA DOLA)’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보아의 싱글 ‘내가 돌아’는 지난 달 31일 오후 6시 멜론·지니·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내가 돌아’는 경쾌하고 중독적인 어반 알앤비 힙합 댄스곡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보아의 강렬한 걸크러시 힙합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이어 집착이 심한 남자 때문에 고민하는 여자의 마음 속 이야기가 담긴 가사의 내용을 과녁판 사격, 상하 반전 세트, 비비드한 컬러의 조명 등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수지 지난 달 29일 첫 솔로 음반으로 컴백

가수 수지가 29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수 수지가 29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솔로 음반은 새로운 도전”이라고 말했다.
지난 달 29일 오후 3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음반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다.
수지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는 ‘페이시스 오브 러브’에 타이틀곡 ‘홀리데이(HOLIDAY)’와 선공개한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를 비롯해 작사에 참여한 ‘소버(SObeR)’ ‘너는 밤새도록’, 자작곡 ‘나쁜X’, 자장가 같은 발라드곡 ‘잘자 내 몫까지’, 작곡가 정키가 만든 ‘서툰 마음’ 등 총 7곡을 채웠다. ‘홀리데이’는 일렉트로닉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알앤비(R&B) 장르의 곡이다. 달콤한 휴식을 즐기는 내용이다.
수지는 “지난해 내놓은 첫 솔로 음반과 마찬가지로 이번 음반 역시 나에게는 새로운 도전이기 때문에 떨린다. 그래서 더 독하게 마음을 먹었다”면서 “그룹 활동과는 다르게 내 색깔과 음악을 할 수 있어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연기와 가수 활동을 모두 잘 해내고 싶다”고 덧붙였다.
수지는 지난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 연달아 출연한다.

한편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는 텐아시아와 중국인 MC 천음이 함께하는 연예정보 프로그램으로, 한 주간의 한국 연예 소식들을 정리해 중국어로 전하는 콘텐츠다. 텐아시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네이버 TV와 TV텐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매주 업데이트 된다.

TV10영상취재팀 기자 tenpla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