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킹콩 by 스타쉽)
(사진=킹콩 by 스타쉽)

배우 김범이 ‘구미호뎐1938’으 인생 캐릭터를 다시썼다.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에서 반인반호 이랑 역으로 활약 중인 김범에게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극 중 김법은 형제, 로맨스 등 이랑의 다채로운 서사를 선보인 것은 물론, 섬세한 눈빛 연기로 시청자들의 감정 이입을 유발하고 있다.

무엇보다 김범은 형, 그리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 변화한 이랑을 완벽하게 그려냈다.


극 초반 갑자기 재회하게 된 이연(이동욱 분)에게 죽일 듯 달려들었지만, 자신을 지키고자 하는 이연의 진심을 알게 된 이후로는 한층 누그러진 얼굴로 형제의 이야기를 쌓아나갔다.


또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장여희(우현진 분)의 마음을 알아차리지 못하고 차가운 태도를 보였던 것과는 달리, 여희를 향한 마음을 깨닫고 나서 다정한 목소리로 사랑을 약속하는 이랑의 행복한 순간들로 미소 짓게 했다.


특히 인물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은 김범의 눈빛은 극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그는 살기 어린 눈으로 반항기를 드러내는가 하면, 이랑이 좋아하는 내기를 할 때에는 눈빛을 번뜩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반면 김범은 자신을 위로하는 여희 앞에서 눈물을 쏟아내며 이랑의 속내를 드러내고, 야차에게 공격당한 여희가 의식을 잃자 촉촉해진 눈가로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다. 이처럼 매 장면 시시각각 달라지는 그의 눈빛은 ‘눈빛 연기 장인’으로서의 진가를 제대로 입증하기에 충분했다.


김범은 ‘구미호뎐’에 이어 ‘구미호뎐1938’까지 이랑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구미호뎐1938’ 11회는 10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