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사진=채널A)



‘백상 여신’ 이은지가 역대급 텐션과 먹방을 공개한다.


1일 방송되는 채널A ‘고기서 만나’ 7회에서는 백상예술대상 수상자인 ‘백상 여신’ 이은지가 출연해 역대급 웃음과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고기를 먹으러 온 ‘고귀’한 그녀 이은지, 마치 1회부터 함께 한 듯 너무나 자연스럽고 텐션 넘치는 등장에 ‘호호형제’(강호동, 김호영)는 몹시 당황한다. 두 사람을 압도하는 이은지의 포스에 제작진조차 혀를 내둘렀다고 전한다.

소고기에서 가장 귀한 부위 중 하나인 ‘안심’을 먹으러 출발한 ‘호호형제’와 이은지. 스테이크가 아닌 구이로 맛보는 안심에 이은지는 역대급 텐션의 먹부림과 맛표현을 보여주고 급기야 맛 표현 댄스까지 선보인다. 그리고 안심을 먹다 만난 기적 같은 특별한 만남까지 있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찾아간 곳은 김호영이 거의 일주일에 한번씩 방문한다는 곱창구이집이다. 속이 꽉 찬 곱창의 비주얼과 씹을수록 고소한 맛에 세 사람은 입천장 데는 것도 잊고 먹는데 집중한다. 쫀쫀하고 담백하고 부드럽기까지 한 특양을 씹은 이은지는 소주의 유혹을 참지 못하고 결국 한낮의 술 먹방이 시작되었다 전한다.


이은지의 독특한 술 마시는 방법과 어디서도 듣지 못한 이야기들 그리고 강호동, 이은지 백상 선후배간의 환장의 케미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채널A ‘고기서 만나’ 7회는 1일 (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