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워즈)
(사진=아워즈)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1년 만에 돌아온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보 'Strawberry(스트로베리)'를 발매한다.


‘Strawberry’는 에픽하이의 첫 글로벌 앨범으로 전 멤버가 작사·작곡 등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해 에픽하이만의 독보적 감성을 녹여냈고, 해외 유수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닉 리(Nick Lee)와 다수의 그래미 어워즈를 수상한 뮤지션 팀과 협업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앨범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곡 'Strawberry'를 비롯해 'On My Way(온 마이 웨이) (feat. 잭슨)', 'Catch(캐치) (feat. 화사)', 'Down Bad Freestyle(다운 배드 프리스타일)', 'God’s Latte(갓즈 라떼)' 등 다섯 곡이 수록된다.


여기에 갓세븐(GOT7) 멤버 잭슨과 마마무 화사가 각각 'On My Way', 'Catch'의 피처링에 참여해 색다른 감각을 선사한다.


한편 신보 발매와 함께 약 1년 만에 컴백하는 에픽하이는 오는 6일부터 4월까지 영국, 벨기에, 덴마크, 독일, 프랑스, 미국, 캐나다 등 총 7개 국가 36개 도시로 이어지는 월드투어 'ALL TIME HIGH TOUR (올 타임 하이 투어)'에 나선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