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주환, 민성욱 거짓말에 분노...안지혜, "장지우 네 아들 아니야" 폭로('삼남매가 용감하게')

'삼남매가 용감하게' 임주환이 민성욱의 거짓말을 알게 됐다.


29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에서는 이상준(임주환 분)이 이장미(안지혜 분)의 폭로에 장지우(정우진 분)이 친아들이 아님을 알게됐다.


이날 이장미(안지혜 분)과 마주친 김태주(이하나 분)은 "넌 둘째 부인이네?"라고 비아냥댔고 김태주는 "상준이 협박해서 돈 뜯고 네가 무슨 엄마야? 이 사기꾼아"라며 독기를 드러냈다.


경찰서로 가버리라는 김태주에 이장미는 "세상에 다 까발려져도 좋아?"라며 비겁하게 나왔고 김태주는 "상준이 추락해도 내가 붙들어 줄거다"라고 맞섰다.


이상준은 김태주의 집으로 찾아가 고해성사를 하며 "저한테 아들이 있다고 합니다. 제 기억에는 없는 일인데 옛날에 제 실수로 아이가 생겼고 집에서는 비밀로 한 채 사촌 형 아들로 키웠다고 합니다. 그 아이가 지우고요"라고 속죄했다.

이어 그는 "청춘스타로 뜨고 있는 제가 추락할까 봐 집에서는 감췄다고 합니다. 잘못했습니다. 그래서 저 태주랑 이혼하고 싶습니다"라며 용서를 빌었다.

한편 이장미는 도박을 하다 경찰의 단속에 걸리자 장영식(민성욱)이 신고했을 거라고 확신했다. 이장미는 이상준에게 연락했고, "당신한테 엄청난 비밀을 알려줄게. 당신 그동안 속았어. 장지우는 네 아들이 아니야. 내 말 듣고 있어? 장지우는 네 아들 아니야. 사촌 형이 널 속인 거야"라며 진실을 밝혀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