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E채널 '개며느리' 방송 화면.
사진=E채널 '개며느리' 방송 화면.
이경실이 후배들을 향해 조언했다.

지난 8일 방송된 E채널 '개며느리'에서 이경실은 "내가 사실 지난주 이 옷을 입으려다가 너무 시어머니 같더라. 한주 미뤘다"며 "사람들이 개시어머니는 가난할것 같다고 오해하실까봐 불식시키려고 치타 한마리 잡아왔다"고 호피 의상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이경실은 "요즘 보면 애들이 다 잘한다. 조금 아쉬운 게 너무 사람들한테 욕먹는 걸 두려워 한다. 그래서 오죽하면 무슨 말을 하냐면 모두가 유재석이 되고 싶어 하는 것 같다고 한다. 다들 좋은 말만 할려고 한다"고 말했다.
사진=E채널 '개며느리' 방송 화면.
사진=E채널 '개며느리' 방송 화면.
그러면서 "오죽하면 '유 퀴즈 온 더 블록' 볼때 처음 봤을 때는 유재석하고 조세호의 성격이 보였다. 근데 유재석을 어설프게 따라가는 것 같아서 꼴보기 싫다"고 돌직구를 날렸다. 그러면서 조세호의 이름을 '조재호'라고 잘못 말했고, 양세찬은 카메라를 향해 "조재호씨 열심히해라"고 꾸짖었다. 문세윤은 "나도 친군데 꼴보기 싫다"고 동조했다.

이경실은 "그래서 조세호가 그 프로그램을 안 해야 된다고 생각한다"고 일침했다. 이에 문세윤은 "'유퀴즈' 잘들어. 살려면 조세호 빼고 이경실 써라. 이경실 쓰면 산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경실은 "농담으로 한 소리"라며 "그런식으로 자기만의 성격을 갖고 해야한다. 사람들이 뭐라 하는거에 대해 물론 참고는 해야겠지만, 그게 법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