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강민경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사진=강민경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가수 강민경이 바쁜 일상을 전했다.

지난 8일 유튜브 걍밍경 채널에는 '직업이 세 개인 강민경의 하루'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민경은 "제가 다비치 둘째, 유튜버, 쇼핑몰 CEO까지 직업이 세개다. 어떻게 그 업무들을 다 소화하냐. 시간관리 어떻게 하냐 질문 많이 한다"라고 운을 띄웠다.

새벽 6시부터 일과를 시작한다는 강민경. 그가 일어나 먼저 챙기는 것은 일정 정리였다. 반려견을 본가에 맡기고, 그가 향한 곳은 신사옥 인테리어 미팅 자리였다.

일정 중간에는 운동을 했고, 케밥과 주스로 식사도 거르지 않았다. 운행 수단인 자동차 안에서는 다양한 업무를 봤고, 샵에서는 행사 무대를 위한 노래도 선정했다.

또 빠르게 움직인 강민경은 차에서 식사를 했고, 행사 무대에 대한 자체 평가를 내렸다. 모든 일정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시간은 밤 11시.

야식으로 삼겹살 카레 파스타를 만들어 먹은 강민경은 밤 12시가 되서야 화장을 지우기도. 그렇다고 하루가 끝나지는 않았다. 강민경은 맥주 한 잔과 함께 영상 편집을 했고, 새벽 1시가 되어서야 잠자리에 들었다.

마지막으로 강민경은 "피로도는 평소보다 높았던 것 같다. 매일 오늘처럼 버라이어티하게 사는 건 아니지만 제 시간을 어떻게 쓰는지 궁금해 했던 분들이 궁금증을 해소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