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SBS PLUS, ENA PLAY)
(사진 제공=SBS PLUS, ENA PLAY)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충격을 휩쓴 예고편으로 본방송에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SBS PLUS와 ENA PLAY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오는 10월 5일 방송을 앞두고 또다시 발칵 뒤집어진 ‘솔로나라 10번지’을 생생하게 담은 예고편을 게재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영자는 영철에게 “본인이 하고 싶은 대로 하시면 되고”라고 묵직한 발언을 날리며 ‘공식 커플’ 종결 위기를 드러낸다. 여기에 광수는 누군가에게 “영철님이 부르시는데”라고 대화를 요청하고, 3MC는 ‘돌발 상황’에 경악하며 “악!”하고 외마디 비명을 질러낸다.

게다가 현숙은 누군가와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는 영철에게 다가가 “나중에 좀 볼게요”라고 대놓고 ‘1:1 대화’를 요청하며 ‘불도저 직진’에 시동을 거는 듯한 모습을 보인다. 이에 영철은 “네”라고 대답하면서도 너무 놀라 켁켁 기침을 하며 ‘솔로나라 10번지’에 불어닥친 ‘로맨스 폭풍’을 예고했다.

한편 마성의 ‘그대남’ 영식은 옥순에게 어깨동무를 한 채 “스킨십 하고 있다”고 여유만만한 미소를 짓는다. 그러나 옥순은 상철에게 “우리 이야기 할래요?”라고 깜짝 어필해 반전을 안긴다. 뒤이어 상철은 “전 다 오픈”이라고 한 발짝 다가가지만, 옥순은 “옥순아, 너 할 수 있어?”라고 자신에게 반문하는 알쏭달쏭한 속내를 내비쳐, 두 사람 사이에서 무슨 대화가 오갔는지 궁금증이 자극된다.

급기야 ‘솔로나라 10번지’ 속 큐피드 화살은 마구 엇갈린다. 옥순에게 직진하는 듯했던 영식은 솔로남들 앞에서 “현숙이 좀 꼬시고 올게”라고 도발하고, 현숙은 “전 진심이에요”라고 누군가에게 수줍게 고백한다. 영철과 갈등 후 먹구름이 꼈던 영자 역시 “좋아한다니까요”라고 웃음을 감추지 못하고, 영철은 선글라스까지 챙겨 끼고 운전하며 ‘엄지 척’하는 모습으로, ‘로맨스 전선 맑게 개임’을 표현한다. 반면 데프콘은 이글이글 불타오르는 눈빛으로 “옐로 카드 베이비!”를 외쳐, 데프콘마저 경고장을 날리게 한 ‘솔로나라 10번지’의 대격변에 이목이 집중된다.

‘솔로나라 10번지’ 속 흔들리는 로맨스는 오는 10월 5일 밤 10시 30분 SBS PLUS, ENA PLAY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