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이지스타)
(사진=제이지스타)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가 2022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22일 소속사 제이지스타 측에 따르면 오는 11월 5일과 6일 양일간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진행되는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서울 공연 티켓이 이날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LET’s KOYOTE!’는 지난 2019년 코요태의 데뷔 20주년 콘서트 이후 약 3년 만에 개최되는 공연으로, ‘세대를 뛰어넘어 모두의 추억 속에 소중히 간직된 코요태와 함께 신나게 달려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이번 2022 콘서트 투어 ‘LET’s KOYOTE!’에서는 수많은 히트곡을 소유한 그룹답게 코요태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명곡 메들리뿐만 아니라, 최근 발매한 서머송 ‘GO’, 그리고 10월 5일 발매 예정인 신곡 ‘반쪽’과 ‘영웅’ 라이브 무대까지 ‘데뷔 24년 차’에 걸맞은 레전드 무대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 무대 외에도 코요태의 최근 근황 등 토크부터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영상이 준비돼 있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코요태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022 콘서트 투어에 돌입, 추후 추가 지역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