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배우 류승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레전드 짤 갱신 후 겪은 후폭풍에 대해 고백한다.

오는 17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류승수, 김규리, 김호영, 유희관이 출연하는 ‘알아 두면 쓸 데 있는 신기한 잡학사전’ 특집이 공개된다.


영화 ‘달마야 놀자’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해 대중의 눈도장을 받은 베테랑 배우 류승수는 지난 2019년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그는 “아무도 나를 모르고 돈이 많았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남겨 화제를 모았고, 해당 짤은 레전드로 회자되고 있다.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은 류승수는 “그 짤이 제 출연작보다 더 유명해졌다”라며 짤과 관련한 후폭풍을 전한다. 이어 “짤 때문에 소망을 못 이뤘다”라고 깜짝 고백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날 류승수는 다양한 잡학 상식을 대방출하며 잡학박사 면모를 뽐낸다. 특히 ‘라스’ 4MC들의 감탄을 유발한 의료지식 TMI를 자랑하며 눈길을 끈다. 이어 그는 장모를 살려냈던 비화까지 공개한다.


또 류승수는 남다른 촉을 발휘해 700만 원 현금 도난사건의 범인을 잡았던 일화를 털어놔 놀라움을 안긴다.


배우 조인성, 이요원, 김지석 등 연기 스승으로 유명한 류승수는 예능 ‘날아라 슛돌이’ 출신 지승준이 자신의 새 연기 제자라고 밝히며 비하인드를 전한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오는 17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