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피엘브이엘 엔터테인먼트)
(사진=피엘브이엘 엔터테인먼트)

채진석이 도이현으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피엘브이엘엔터테인먼트(PLVL ENTERTAINMENT)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피엘브이엘 엔터테인먼트는 22일 "배우 도이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도이현 배우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보여줄 모습이 더 많은 무한대의 가능성을 지닌 배우라는 점에서 기대가 크며, 배우와 앞으로의 방향성과 연기적 고민에 대해 심도있는 소통을 할 것이다”라며 “다방면으로 뛰어난 재능이 있는 도이현 배우를 위해 새로운 변화와 도약을 맞이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서포트하겠다”라고 전했다.

도이현은 “배우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기대한다”며 “피엘브이엘 엔터테인먼트와의 인연으로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며, 좋은 연기로 인사드리겠습니다"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도이현은 2011년 그룹 마이네임의 멤버 채진으로 활동하며 얼마 전 데뷔 10주년을 맞이하기도 하였다. 데뷔 후 일본 오리콘차트 1위에 오르며, 콘서트와 뮤지컬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후 이지나 연출의 ‘어나더 컨트리’뿐 아니라, ‘지구를 지켜라’에서 본인만의 특별한 매력을 보여주는 연기로 확실한 존재감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줬다.


한편 도이현이 새로이 둥지를 튼 피엘브이엘 엔터테인먼트(PLVL ENTERTAINMENT)는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들의 본인이 가진 최고의 역량을 다양한 방면을 통해 보여주며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보여주고픈 포부를 보여주고 있으며 방재민, 조예나가 소속되어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