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완전체 등장
'최고의 사랑' OST
아이비, 탄탄한 라이브
'놀면 뭐하니?' / 사진 = MBC 영상 캡처
'놀면 뭐하니?' / 사진 = MBC 영상 캡처
'놀면 뭐하니?' 가수 써니힐과 아이비의 추억 소환 무대가 공개됐다.

11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는 '도토리 페스티벌'을 위해 무대에 오를 아티스트들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미니홈피 음원 강자였던 써니힐이 4명 완전체로 등장했다. 써니힐은 "이런 예능 출연은 처음이다"라고 말했고, 현재 각자 회사에서 일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 코타는 아이유 '좋은 날'의 가이드 녹음을 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히트곡 '미드나잇 서커스'의 무대를 꾸며 활동 전성기 때를 떠올리게 했다.

유재석은 써니힐의 '굿바이 투 로맨스'를 듣고 "나의 청춘과 이별하는 느낌이다. 나의 가장 빛나는 순간과 이별하고 고마웠다고 말하는 느낌이다"라며 깊이 빠졌다. 또 써니힐은 '최고의 사랑' OST '두근두근'을 불렀고, 유재석은 "정준하가 '최고의 사랑'에서 매니저 역으로 출연했었다. '무한도전' 때 그걸로 많이 놀렸다"라고 추억에 젖었다.

유재석, 정준하, 하하는 아이비를 만났다. 아이비는 "발라드 가수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박진영 씨가 무조건 댄스 가수를 해야한다고 해서 그렇게 데뷔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유재석은 "처음 나왔을 때부터 빵 터졌다. 퍼포먼스가 완벽했다. 춤을 추면서도 흔들림없는 라이브로 화제가 됐다"라고 말했다. 아이비는 2집 '유혹의 소나타'의 무대를 꾸몄고 과거와 변함없는 카리스마 모습으로 감탄케 했다.

이어 '토요태' 유재석, 하하, 이미주의 곡 선정이 공개됐다. 발라드, 댄스 곡 중 최종 발라드 곡으로 결정했고 녹음에 들어갔다. 작곡가 라도는 유재석, 하하, 미주의 노래에 감탄했다. 라도는 미주의 노래에 "목소리가 너무 예쁘다"라고 말했고, 하하와 유재석은 "우리 디렉션 볼 때와 너무 다르다"라고 섭섭함을 토로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