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라디오' 몬스타엑스 (사진=방송 화면 캡처)
'아이돌라디오' 몬스타엑스 (사진=방송 화면 캡처)



지난 15일 '아​​​이돌라디오 시즌2'로 DJ 데뷔 99일을 맞은 DJ 몬스타엑스 형원과 주헌이 아이돌라디오에서 ‘꾸꾸데이’ 파티를 펼치며 팬들에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대한민국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주헌형원_DJ99일_축하해’가 등극, '아이돌라디오 시즌2'와 DJ 몬스타엑스 형원, 주헌의 ‘꾸꾸데이’는 방송 시작 전부터 많은 팬의 많은 관심과 축하를 받았다.

DJ 형원은 현재 주인공으로 방영 중인 드라마 ‘다시, 플라이’의 한요한 캐릭터로 출연해, DJ 주헌과 함께 ‘헤이마마’와 몬스타엑스의 ‘GAMBLER’에 맞춰 펼친 댄스배틀을 펼쳐 ‘천재 댄서’ 캐릭터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이어, 맏형 셔누를 생각하며 선곡했다는 존 레전드의 ‘올 오브 미(All Of Me)’로 매력과 감성이 넘치는 음색을 자랑했다.

DJ 주헌은 본인의 부캐 천재 작곡가 ‘JOOHONEY’로 출연, 멋진 랩 실력은 물론 음악에 대한 본인의 열정과 노력에 대한 진지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또한 ‘꾸꾸데이’ 축하 송으로 가수 죠지의 ‘좋아해’를 선곡해, 듣는 이들에게 커다란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두 사람은 99일간 함께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는 물론 서로에게 ‘90살까지 함께하자, 내가 흰머리를 뽑아주겠다’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두 사람만의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몬스타엑스 형원&주헌의 DJ데뷔 99일을 축하하는 '아이돌라디오 시즌2-꾸꾸데이'편은 16일 오후 12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 보기와 하이라이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되며, 매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