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다음 날 사라진 신부?
홍성기 "이현이 찾아 헤매"
홍석천, 딸에 맡기려던 가게 폐업
'동상이몽2' 이현이/ 사진=SBS 제공
'동상이몽2' 이현이/ 사진=SBS 제공
모델 이현이가 결혼식 당시를 회상하며 그간 들려주지 못했던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18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현이, 홍성기 부부가 결혼식 다음 날 벌어진 충격적인 이야기를 공개한다.

늦은 밤 야식과 함께 대화를 나누던 이현이, 홍성기 부부는 결혼식 다음 날 신부 이현이가 갑자기 사라졌던 일화를 공개했다. 남편 홍성기는 “눈을 떴는데 (현이가) 없었다”, “문 하나씩 다 열어보며 너를 찾아 헤맸다”며 당시를 회상해 지켜보던 스튜디오마저 술렁이게 만들었다. 과연 부부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후 이현이, 홍성기 부부는 두 사람의 결혼에 일등공신이라는 홍석천을 찾아갔다. 그런데 돌연 홍석천이 과거 홍성기를 처음 만난 자리에서 “마음에 들었었다”고 충격 발언을 했다고 한다. 심지어 그 얘기를 들은 이현이의 예상치 못한 반응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과거 이들의 첫 만남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태원 터줏대감’ 홍석천이 마지막 가게를 폐업하게 된 고충을 털어놓았다. 친누나의 아이들을 입양한지 13년이 됐다는 홍석천. 그런 딸에게 맡기려고 했던 가게를 닫게 됐던 사연을 고백했다고 한다. 이에 지켜보던 MC들 모두 “그때 심각했었지”, “눈물을 머금고 했겠죠”라며 안타까운 사연에 폭풍 공감했다는 후문이다.

‘너는 내 운명’은 1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