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사진제공=쿠팡 플레이
옥주현./ 사진제공=쿠팡 플레이
핑클 출신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SNL 코리아' 7회 호스트로 뜬다.

16일 방영되는 'SNL 코리아' 7회에는 옥주현이 호스트로 출연, 자비 없는 웃음을 예고해 눈길을 모은다. 옥주현은 뮤지컬계의 디바다운 폭발적인 카리스마와 여유로운 무대 장악력으로 쇼를 이끌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옥댄버의 밀착 PT' 코너에서 옥주현은 '레베카' 댄버스의 모습을 한 혹독한 다이어트 트레이너 '옥댄버'로 분해 크루 이수지를 향한 자비없는 트레이닝으로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또한 '레전드 오브 K-POP 핑클편' 코너에서는 SNL 크루표 핑클을 가르치는 보컬 및 안무 선생님으로 등장, 쉴 틈 없는 현실 조언으로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한껏 자극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옥주현, 핑클 보컬·안무 선생님 변신→'오겜' 체험…역대급 호스트 ('SNL 코리아')
옥주현, 핑클 보컬·안무 선생님 변신→'오겜' 체험…역대급 호스트 ('SNL 코리아')
이어 인싸가 되기 위한 아싸들의 고군분투를 담은 코너 '걸어서 세상 속으로'에서 집순이 고양이 집사 캐릭터를 맡은 옥주현은 정상훈, 김민교, 권혁수, 김민수와 함께 화제작 '오징어 게임'의 게임을 체험하며 신박한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신개념 AI 스타일의 AI 순경 '옥티머스'로 분한 'AI 경찰 옥티머스' 코너에서는 AI 경사 '기가후니' 정상훈과 함께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각종 민원을 해결하며 시청자들을 완벽히 매료시킬 것이다.
옥주현, 핑클 보컬·안무 선생님 변신→'오겜' 체험…역대급 호스트 ('SNL 코리아')
회마다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SNL 코리아'는 고품격 유머와 재미로 무장한 코너들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배달할 예정이다. 코너 '집합금지의 밤'에서는 코로나19 시대를 살아가는 모두가 겪는 방역지침을 활용한 패러디로 공감 섞인 웃음을 불러일으키고, '그린라이트' 코너에서는 사내 연애를 꿈꾸는 직장인들의 요절복통 이야기로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한 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인턴 기자' 주현영 등 기자들의 활약은 물론 '오징어 게임' 속 '오일남'으로 분한 정혁과 이수지까지 시민 인터뷰를 통한 유쾌한 티키타카로 고품격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