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올라운더
라이브도 완벽 소화
애절한 감정 더해
'엠카운트다운' / 사진 = Mnet 영상 캡처
'엠카운트다운' / 사진 = Mnet 영상 캡처
우즈(WOODZ, 조승연)가 절제된 퍼포먼스와 애절함을 담은 목소리로 완벽한 무대를 펼쳤다.

우즈는 14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ONLY LOVERS LEFT (온리 러버스 레프트)' 타이틀곡 'WAITING (웨이팅)'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우즈는 세련된 멋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 훤칠한 키와 비율, 더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퍼포먼스와 라이브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몄다.

우즈의 절제된 퍼포먼스는 애절한 감정을 깊게 더했다. 댄서와 함께 끝나버린 사랑의 마지막 장면을 표현하며 애절함을 더한 우즈는 남겨진 이의 슬픔을 담은 퍼포먼스를 처연한 표정과 절제된 동작으로 표현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우즈가 직접 작사, 작곡한 'WAITING'은 끝나버린 사랑의 마지막 장면을 그린 곡이다. 꺼져가는 불빛 속에서 다시 목적지를 비추는 남겨진 이의 슬픔을 그루브한 리듬으로 표현하며 애절함과 섬세함을 더한다.

특히 우즈는 신곡 'WAITING'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및 SBS MTV '더쇼' 1위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다.

한편, 우즈는 다양한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신곡 'WAITING'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