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제시 신곡 안무 창작 미션 투표 종료…탈락 크루 후보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본격적으로 세미 파이널에 돌입한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세미 파이널은 총 두 가지 미션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미션은 제시 신곡의 안무를 창작하는 미션. 지난 6회 방송 이후 크루들의 안무 영상 등이 공개돼 대중 투표가 진행됐으며, 오늘까지 약 3000여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제시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도 '스트릿 우먼 파이터' 여섯 크루들과 함께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와 함께 하는 미션인만큼 뮤직비디오에 댄서들이 돋보이면 좋겠다는 아티스트의 취지를 함께 담았다는 제작진의 전언. 실제 K팝의 글로벌 인기와 함께 전세계로 K-댄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만큼, 댄서와 글로벌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이번 미션에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무엇보다 여섯 크루의 댄서들이 중심이 돼 각각의 매력을 무한대로 엿볼 수 있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미션이 될 전망.

이어지는 두 번째 미션은 맨 오브 우먼 미션으로 프로그램 최초로 크루들이 남자 댄서들과 함께 무대를 꾸민다. 홀리뱅 허니제이와 YGX 리정 모두 "생각지도 못했다. 예상하지 못했다"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던 미션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크루들과 남성 댄서들이 함께 선보일 무대에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두 번째 미션의 대중평가가 오늘(11일)부터 진행될 예정으로 더욱 기대감을 더한다. 오늘(11일) 오후 2시부터 오는 14일(목) 자정까지 대중평가가 진행되는 것. 크루별 동영상 조회수와 좋아요의 결과가 순위별로 차등 점수 지급된다.

세미 파이널은 제시 신곡 안무 창작 미션에서 제시와 싸이의 선택을 받은 크루와 가장 많은 좋아요를 획득한 크루, 총 두 번의 가산점과 맨 오브 우먼 미션의 결과를 합산해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 이후 최종 탈락 배틀을 거쳐 총 4팀이 파이널 경연에 진출할 예정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