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왕 (사진=TV CHOSUN)
골프왕 (사진=TV CHOSUN)


‘골프왕’이 시즌2 새 멤버 허재와 민호와의 첫 만남을 공개하며 더 짜릿하고 더 화려해진 골프 대전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상승 시켰다.

TV CHOSUN ‘골프왕’은 ‘환상의 사령탑 콤비’ 김국진-김미현과 매회 일취월장하는 골프 실력의 ‘4인 4색’ 매력남이, 초특급 게스트들과 짜릿한 골프 대결을 펼치며신선한 재미를 안기는 신개념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와 관련 11일(오늘) 방송되는 ‘골프왕’ 20회에는 오는 18일 첫 방송될 ‘골프왕’ 시즌2의 새 멤버 허재와 민호가 첫 등장, 좌충우돌 ‘新 드림팀’의 화려한 탄생을 전한다.

무엇보다 ‘골프왕’ 시즌2 새 멤버 ‘농구 대통령’ 허재와 ‘샤이니의 불꽃 열정맨’ 민호는 숨겨왔던 골프 실력을 최초로 공개한다. 새 멤버와의 만남 전, ‘골프왕’의 엄마 김미현이 “현빈, 장동건이 왔으면 좋겠다”라며 속마음을 슬쩍 드러내자, 양세형은 “저희로는 만족이 안되시는 거냐”라고 발끈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1기 멤버 장민호, 양세형은 몰래 숨어서 새 멤버들의 골프 실력을 지켜봤다.

새 멤버 중 먼저 등장한 데뷔 14년 차 운동돌 샤이니 민호는 “요즘 축구, 농구가 아닌 골프와 사랑에 빠졌다”며 “섭외 연락을 받고 로또 맞은 기분이었다”라고 골프에 대한 찐 애정을 고백했다. 더불어 민호는 민호의 꽃미남 비주얼에 화색을 띤 김미현과 ‘골프왕’의 단장 김국진에게 골프 엄마와 아빠가 되어 달라고 하는가 하면, “마스터즈 우승을 하고 싶다”라는 큰 포부를 밝혀 원년 멤버 장민호와 양세형의 경계심에 불을 붙였다.

두 번째 새 멤버 허재는 김국진과 오랜 친구 사이임을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라베를 묻는 말에 “그런 거 없다”라고 당당하게 답하는데 이어, 실력 점검 전 연습 스윙을 권하는 김국진에게 “나는 그런 거 안 해”라고 답해 웃음을 터트렸다. 하지만 “원년 멤버 대 새 멤버로 2대 2 대결을 하면 누가 이길 것 같냐”라는 김국진의 질문에는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우리가 이길 수 있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더욱이 "내가 세형이는 이기지"라고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이던 허재가 골프 실력 예상 1위로 민호를 뽑자, 샤이니 민호가 “그 민호가 과연 어떤 민호일지”라고 도발 멘트를 날리면서 원년 멤버들을 발끈하게 한 터. 이를 지켜보던 장민호와 양세형이 “혼구멍을 내줘야겠다. 심각하네!”라며 자리를 박차고 나간 가운데 1기 멤버 장민호와 양세형, 2기 멤버 허재와 민호의 2대 2 골프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골프왕’은 대중들이 골프라는 스포츠를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을 시도하고 있다”라며 “‘골프왕’의 짜릿한 골프 대결은 계속된다. 시즌2에 합류한 허재와 민호의 활약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골프왕’ 20회는 오늘(1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허재와 샤이니 민호가 ‘골프왕’ 멤버로 합류, 본격 활약을 펼칠 ‘골프왕’ 시즌2는 오는 18일 첫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