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아웃' 제작발표회
김구라 "인교진 부르고 싶다"
"니퍼트 일상 함께 봤으면"
'타임아웃' 김구라/ 사진=STATV 제공
'타임아웃' 김구라/ 사진=STATV 제공
STATV '프로의 사생활, 타임아웃'(이하 '타임아웃') MC 김구라가 배우 인교진을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로 꼽았다.

8일 오전 '타임아웃'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방송인 김구라, 김민정 KBS 전 아나운서, 가수 우즈(WOODZ), 시크릿넘버 디타와 김명정 캐스터가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타임아웃'은 외국인 스포츠 선수들의 한국 생활을 그리는 관찰형 예능프로그램이다. 첫 회 게스트는 전 야구선수 더스틴 니퍼트와 K리그 부산 아이파크에서 뛰고 있는 축구선수 발렌티노스가 출연한다.

이날 김구라는 "알게 모르게 스포츠 마니아다. 스포츠에 대한 사랑 떄문에 나의 부족한 면을 채울 수 있었다. 다행히 좋은 기회가 와서 기꺼이 행복한 마음으로 섭외에 응했다"고 말했다. 이어 "첫 녹화를 해봤는데 경기장에서 보던 카리스마 달리 외국인 선수들도 평범하게 가정 생활을 잘하더라. 이들의 좌충우돌이 재밌었다"고 평했다.

관전포인트에 대해 김구라는 "스포츠 스타의 사생활은 물론 일거수일투족이 궁금하다. 시즌 중에는 섭외가 쉽지 않지만 구단도, 선수도 용기를 내주셨다. 은퇴한 선수도 기꺼이 나왔다"며 "스포츠 소재로 한 첫 리얼리티 예능이 생겼다. 첫 녹화를 했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재밌었다"고 귀띔했다.

김구라는 "첫 회 게스트 니퍼트는 이미 많은 족적을 남긴 선수라 궁금했다. 흔히 생각할 땐 미국에 돌아갔을 줄 알았는데 아내 분이 한국 분이다. 미국에 갈 수도 있지만 한국에서 받은 인기를 돌려주겠다는 진정성을 느꼈다"며 "외국사람이라 쉽지 않을텐데 야구교실을 하고 있다. 그것도 사업이라 어려운 점이 많을 텐데 야구에 대한 열정으로 도전하는 모습이 멋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스튜디오에서 같이 보고 싶은 지인을 인교진이라고 밝혔다. 그는 "야구 좋아하는 연예인이 굉장히 많다. 인교진 씨는 한화 이글스 팬"이라며 "두산이 강팀이라 한화팬으로서 원망이 있을 텐데 그런 걸 접어두고 니퍼트 일상 생활을 보며 저 선수가 열심히 하는 선수라 대단했다는 걸 알고, 야구에 대한 사랑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타임아웃'은 오는 10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