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주상욱, 러브스토리
"1년 연애 후 결혼"
이별 후 메시지 폭탄?
'워맨스가 필요해' / 사진 = SBS 영상 캡처
'워맨스가 필요해' / 사진 = SBS 영상 캡처
'워맨스가 필요해' 차예련이 주상욱과 연애 스토리를 들려줬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워맨스가 필요해'에는 오연수의 집에 놀러온 차예련의 모습이 그려졌다. 차예련은 친분이 있는 오연수, 이경민 외에 윤유선과 처음 만나 어색함을 보였다. 하지만 두 사람은 연애 이야기를 하며 어색함을 깨고 친분을 쌓았다.

윤유선은 "상욱이랑은 '선덕여왕', '굿닥터'를 같이 했는데 장면이 많이 부딪히지는 않았다. 분장실 대기할 때만 봤다"라고 말했다.

차예련은 "무슨 말을 해야 하지? 정적이 있었다. 너무 편하게 해주셨는데 그래도 너무 대선배님이고 나이 차이가 많이 나니까 후배로서 말이 더 조심스러웠다"라고 제작진에게 속마음을 내비쳤다.

윤유선은 주상욱과 몇 년 연애를 했는지 물었고, 차예련은 "드라마 거의 끝날 때 쯤 사귀어서 1년 정도 연애하고 결혼했다. 남편이 결혼할 생각이 없었다. 남편이 그 때 마흔이었고 내가 서른 셋 정도였다. 나는 이 남자가 아니더라도"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차예련은 "나는 결혼해서 사는 삶을 추구했어서, 결혼 안 할 거면 헤어지자고 했다. 그래서 도망갔다. 이별 후에 메시지를 엄청 보내놨더라. 3일 간 몇 백 개를 보냈고, 문자로도 캡처해서 읽을 수 있게 보내놨더라. 원래 남편이 좀 무뚝뚝한데 노력이 가상하게 하기에, 3일 만에 전화를 받아줬다. 자기 죽을 것 같다고, 살려달라고 하더라"라고 당시 주상욱의 모습을 전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