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아이돌 호스트
'SNL'과 호흡 어떨까
코미디 본능 방출
'SNL 코리아' NCT127 / 사진 = 쿠팡플레이 제공
'SNL 코리아' NCT127 / 사진 =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글로벌 인기 아이돌 NCT 127의 호스트 출연을 확정지었다.

매주 역대급 명장면을 탄생시키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레전드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올 시즌 최초의 아이돌 호스트 NCT 127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NCT 127은 국내 음원 및 음반차트 1위와 밀리언셀러 등극은 물론 미국 빌보드 200 차트인까지 섭렵, 최근 9월 17일 발매한 정규 3집 '스티커(Sticker)'도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이다.

강렬한 음악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국내외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NCT 127은 'SNL 코리아'에서 이제껏 본 적 없던 코미디 본능과 새로운 매력을 아낌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데뷔 이래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만큼 한층 새롭고 유쾌한 에너지로 팬들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쿠팡플레이를 통해 4년만에 돌아온 NBC의 대표 프로그램 'SNL 코리아'. 새로운 시즌을 맞아 믿고 보는 레전드 크루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정이랑을 비롯해 참신한 즐거움을 더할 차청화, 이수지, 김민수, 웬디, 정혁,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까지 완벽한 조합의 크루진을 완성한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한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