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철파엠' 출격
솔직한 입담 뽐내
BTS 정국 '한숨' 커버, '극찬'
사진=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보이는 라디오 캡처
사진=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보이는 라디오 캡처


가수 이하이가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15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는 이하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영철은 이하이의 활발한 예능 출연에 대해 언급헀다. 이하이는 "'라디오스타', '아는 형님', '코미디빅리그' 등에 출연했다"며 "예능에 잘 안 나가니 내가 예능을 안 좋아한다는 편견이 있더라. 그 편견을 깨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하이는 최근 '포 온리'(4 ONLY)’를 발매했다. 이에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에 대해 소개했다. 그는 ”요즘에는 마스크를 쓰느라 립스틱을 잘 바르지 않는데, 빨리 립스틱을 바르고 놀러 가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다.

이하이는 지난해 새로 둥지를 튼 AOMG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회사를 옮긴 지 1년 정도 된 것 같다”며 “자유로운 분위기가 완전 내 스타일"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회사 분들도 친척 오빠, 언니들처럼 순박하다”며 "내가 AOMG에 올 때 소속된 분들이 환영의 보이스 메시지를 보내줬는데 환영해 준다는 게 너무 감동이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 라디오에는 이하이의 히트곡 ‘힌숨’이 흘러나왔다. 해당 곡을 듣던 김영철은 '방탄소년단 정국이 ‘한숨’을 무반주 커버해 화제가 됐던 일을 언급했다. 이에 이하이는 “저도 들어봤다"며 "저도 이 노래를 할 때마다 마음이 슬퍼지는 게 있고, 어려운 곡인데 노래를 너무 잘하셔서 놀랐다”며 극찬했다. 이어 이하이는 방탄소년단의 ’BUTTER’(버터)를 커버하며 화답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