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사진=방송 화면 캡처)
'쇼! 음악중심'(사진=방송 화면 캡처)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더 청량해지고 러블리한 틴프레시 매력으로 돌아왔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1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스테레오타입)’ 타이틀곡 ‘색안경(STEREOTYP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스테이씨는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쿨룩 스타일링으로 등장했다. 진한 눈 화장으로는 화려한 겉모습을, 다른 한쪽의 눈 화장으로는 순순한 내면을 표현하며 눈길을 끌었다.

스테이씨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틴프레시 매력,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안경과 속눈썹을 형상화한 듯한 포인트 안무, 완성도 높은 군무가 무대를 보는 재미를 높였다. 또한 상큼하고 발랄한 표정 연기로 몰입도를 더했다.

타이틀곡 ‘색안경(STEREOTYPE)’은 팀의 특별한 시그니처 ‘틴프레시(TEENFRESH)’ 장르를 바탕으로 스테이씨만의 독보적인 하이틴과 우아함을 담은 곡이다. 고정관념 속 우리의 색을 한 가지로만 단정 짓지 말고, 우리에게는 다양한 색깔과 본질이 있다는 내용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몽환적인 이미지에서부터 펑키한 이미지까지 다채로운 모습의 스테이씨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테이씨는 다양한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