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밀키트 동업?
물갈비 한 입 먹방
김준현X황충원 면치기
'위대한 집쿡 연구소' / 사진 = 채널S 제공
'위대한 집쿡 연구소' / 사진 = 채널S 제공


'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이 전주 물갈비에 제대로 홀릭한 모습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9일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전주 물갈비에 홀릭한 강호동에게 동업을 제안한 이특의 모습이 담긴 3회 선공개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 공식 채널과 채널S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주 이특의 가짜 밀키트 연구소에서는 각 지역의 대표 맛집 밀키트가 공개된다. 공개된 선공개 영상 속에는 첫 번째 밀키트 후보인 전주 물갈비 먹타임 현장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39년 전통의 전주 한옥마을 맛집 요리인 전주 물갈비는 기분 좋은 매콤한 향과 맛이 일품인 돼지갈비와 전주 콩나물이 어우러져 후각과 미각을 사로잡는다. 국물이 자작한 전골인 전주 물갈비에 빼놓을 수 없는 라면사리까지 더해 보는 이들까지 배부르게 만든다.

돼지갈비와 콩나물, 라면을 한 젓가락에 든 강호동의 한 입 먹방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된다. 바라보고 있을 수밖에 없는 이특은 "미치겠다"를 연발하는가 하면 강호동은 '쌍따봉'을 들며 "진짜 대박이야! 너무 맛있어!"를 외쳐 그 맛에 궁금증을 더한다.

또, 김준현과 황충원의 파워 더블 면치기가 펼쳐지며 보는 이들의 입맛을 자극한다.

강호동은 전주 물갈비에 흠뻑 빠져 "이게 가짜 밀키트였으면 좋겠어.. 이특이 매일 해주잖아"라고 찐 바람을 전하기도. 이때 이특은 "저랑 같이 사업을?"이라며 틈새 멘트로 그를 당황케 만들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9일 오후 8시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