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풀이 공개
"썸은 항상 탄다"
도사표 솔루션 제시
'연애도사' / 사진 = SBS플러스 제공
'연애도사' / 사진 = SBS플러스 제공


안혜경이 충격적인 사주풀이 결과를 공개한다.

안혜경은 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 시즌2에 출연해 자신의 연애담을 속시원히 털어놓는다.

안혜경은 '연애도사'를 찾아와 항상 썸은 타고 있다며 다시 한번 국민 썸의 여왕임을 증명한다. 이어 상담을 할 사주 도사와는 두 번째 만남이라며 "당시에는 결혼이 늦을 거라고 말했는데 언제, 어떻게 하면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낸다.

사주 도사 역시 '익숙한 사주다'라며 안혜경과의 두 번째 만남을 반긴다. 사주 도사는 "이제껏 결혼 안 한 건 잘한 일이다"라며 '두 번 돌아와도 이상하지 않을 사주'라고 덧붙여 현장을 충격에 빠트린다. 그러면서 사주 도사는 안혜경에게 올해 만나는 남자는 피폐하고, 본인을 갉아먹는 운이니 당분간은 썸(?) 대신 다른 것과 가까워지라며 사주 도사표 솔루션을 제시한다.

특히 방송을 앞두고 일반 회사에 취업한 사연을 털어놓는 안혜경의 본방 미공개 영상이 유튜브 채널 SBS TALK PLUS에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안혜경은 "4~5년 정도 아무 것도 안하고 수입도 없는 시기가 있었다. 그래서 일반 직장일을 했다. 자산관리운용하시는 분이 계신데 여기서 사무직 일을 하는 거다. 그게 벌써 3년 전 일이고 최근까지도 그 일을 하고 있다. 지금은 나도 자산운용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과연, 결혼이 하고 싶다는 썸의 여왕 안혜경의 바람은 이루어질 수 있을지. 6일 밤 8시 50분 SBS플러스, 채널S에서 방송되는 '연애도사' 시즌2에서 볼 수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