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럭비 국가대표 안드레 진이 한일전 눈물의 의미를 밝힌다.

8월 3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올림픽 스타 – 태릉 남친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前 체조 국가대표 여홍철, 근대 5종 국가대표 전웅태, 수영 국가대표 이주호, 럭비 국가대표 코퀴야드 안드레 진이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시원한 입담, 그리고 올림픽 비하인드를 깜짝 공개한다.

한국에 럭비가 도입된 지 98년 만에 최초로 올림픽 본선 무대를 밟은 안드레 진. 그는 일본과의 경기가 끝나고 눈물을 흘려 화제를 모았다. 안드레 진은 한일전 경기 시작 46초 만에 득점을 따내며 일본을 상대로 기선제압에 성공했지만 결국 패했다. 이에 안드레 진은 “한국 선수로서 한일전의 아쉬운 결과가 죄송했다”며 올림픽 경기 당시의 소감을 전했다.

또한 안드레 진은 80년대 동양계 모델 최초로 유럽 패션쇼 피날레를 장식한 대한민국 모델 1호 김동수의 아들로도 화제가 됐다. 과거 김동수의 모델 시절 사진이 공개되자 MC 박나래는 “김동수가 등장하고 대한민국 모델계의 판도가 확 바뀌었다. 지금 활동하는 모델 같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서 안드레 진은 MC 김숙, 박나래와 구면이라고 밝히며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바로 ‘2018 대중문화예술상’ 수여식에서 두 MC를 만났다는 것. ‘대통령 표창’을 받은 안드레 진의 어머니 김동수와 두 MC가 영광스러운 자리를 함께했다고. 이에 김동수와 두 MC가 함께 찍힌 사진이 공개되며,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그 사진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전웅태는 올림픽 기념품샵에서 오륜기가 그려진 슬리퍼, 주화 같은 기념품을 샀다고 자랑했다. 이에 안드레 진이 전웅태를 원망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봤다. 안드레 진은 비싼 기념품 가격에 “숙소 밖으로 나가지 못해 기념품을 사지 못했다”고 어머니 김동수에게 거짓말을 했던 것. 방송이 나가면 어머니께 혼날 것 같다는 안드레 진에게 MC들이 꿀팁 조언을 전수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럭비 국가대표 안드레 진의 대담하고도 시원한 입담은 8월 31일 오후 8시 30분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