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사진=각 소속사 제공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사진=각 소속사 제공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이 MBC에브리원 새 예능 ‘떡볶이집 그 오빠’로 뭉쳤다.

2021년 하반기 방송 예정인 ‘떡볶이집 그 오빠’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세 오빠가 야심 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매콤 달달한 떡볶이와 가게에 찾아온 손님들의 사연을 맛깔나게 담아내는 예능이다.

이런 가운데 8월 26일 ‘떡볶이집 그 오빠’를 이끌어 갈 매력적인 세 오빠의 정체가 공개됐다. 바로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이다.

지석진은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추억에 진심인 오빠를 담당한다. 최근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MSG워너비로 활동하며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지석진이 가수에서 다시 본업인 예능인으로 돌아왔다. 지석진이 풀어놓은 ‘떡볶이’에 얽힌 추억과 따뜻한 이야기가 기대된다.

말 한마디, 표정 하나로 시청자의 배꼽을 훔치는 남자 김종민은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소통과 영업에 진심인 오빠를 담당한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김종민은 특유의 친근함과 웃음으로 다양한 떡볶이집 손님들과 소통하며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막내 이이경은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떡볶이 맛에 진심인 오빠를 맡았다.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로서는 물론이고,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팔색조 이이경. ‘떡볶이집 그 오빠’ 손님들의 입맛은 물론 마음까지 사로잡을 이이경의 활약이 궁금하다.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 상상도 못 했던 조합이 탄생했다. 다른 듯 닮은, 어울리지 않는 듯 어울리는 세 남자가 ‘떡볶이’로 뭉쳤다. ‘떡볶이집 그 오빠’에 진심인 세 남자가 안겨줄 유쾌한 웃음과 공감이 기대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