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절레절레'
취향 저격 보양식?
'급발진' 팩트 폭격
'위대한 집쿡 연구소' / 사진 = 채널S 제공
'위대한 집쿡 연구소' / 사진 = 채널S 제공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 MC 강호동을 향한 MC 이특의 끈질긴 질문 폭격이 쏟아진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는 MC 강호동을 꼼짝 못 하게 만든 MC 이특의 활약이 펼쳐진다.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첫 코너는 바로 이특의 '가짜 밀키트 연구소'다. 준비된 총 4개의 밀키트 요리 중 이특이 직접 만든 가짜 밀키트를 찾는 것. '가짜 밀키트 연구소'의 첫 번째 주제는 여름 보양식으로, 이특은 이연복 셰프의 팁을 받아 가짜 밀키트 제작에 나섰다.

이특은 "밀키트 좀 드셔보셨어요?"라며 멤버들에게 질문을 던졌고 김준현은 "인기 있는 밀키트는 웬만하면 다 먹어봤다"라며 밀키트 부심을 드러냈다. 히밥과 야식이도 먹방을 통해 다수의 밀키트를 접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비주얼은 물론 사이즈부터 특별한 4개의 여름 보양식 밀키트 요리를 맛본 멤버들은 그야말로 혼돈에 빠졌다고. 맛과 비주얼, 영양까지 제대로 챙길 수 있는 밀키트 요리 중 가짜 밀키트를 멤버들이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특은 강호동에게 4개의 밀키트 중 자신의 취향을 저격한 밀키트가 무엇인지 물었고, 강호동은 깊은 고민에 빠졌다. 강호동은 "너무 잔인한 것 같아요"라며 쉽게 대답하지 못했고, 이특은 "잔인하지만 선택하셔야 해요! 어떤 거 드시겠어요?"
라며 속사포 질문을 던졌다.

질문과 대답 사이 창과 방패처럼 맞서던 중 이특은 "강호동 씨에게 배운 진행 스타일입니다! 어떤 거 드시겠어요?"라며 팩트 폭격을 쏟아냈다. 이를 보던 김준현은 조용히 "호랑이 새끼를 키웠네"라며 웃음을 터트렸다고 해 과연 강호동의 반응은 어땠을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MC 강호동을 꼼짝 못 하게 한 MC 이특의 활약이 담긴 '위대한 집쿡 연구소' 1회는 오는 26일 목요일 저녁 8시 채널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TV 채널S 공식 채널을 통해서도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채널S 정영환 편성팀장은 "위대한 집쿡연구소는 연예계 대표 먹방 강호동, 김준현과 100만 구독자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 야식이의 신선한 조합으로, 요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한 소개와 함께 누가 더 최고 먹방인지를 지켜보는 재미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