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X김진환, 4MC 역대급 리액션 유발
4MC 위한 '웰컴 선물' 준비
선물의 정체는?
사진제공=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사진제공=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위너의 송민호와 아이콘의 김진환이 예능감 대방출을 예고했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이하 ‘신과 함께2’) 7회 게스트로 ‘예능 치트키’ 위너 송민호와 ‘예능 아가’ 아이콘 김진환이 출격한다.

지난 23일 ‘신과 함께2’를 찾아온 송민호와 김진환의 폭발하는 예능감과 4MC의 역대급 리액션이 담긴 7회 예고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송민호와 김진환은 음악은 물론 예능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팔방미인 아이돌이다.

‘신과 함께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시우민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이날 방송에서는게스트 송민호와 김진환의 등장에 4MC는 환호성을 크게 지르며 역대급 리액션으로 환대한다. 송민호와 김진환은 예의 바른 인사와 함께 4MC를 위해 깜짝 ‘웰컴 선물’까지 준비해 모두를 감동시킨다.

선물을 확인한 신동엽은 “오 마음에 들어!”라며 함박웃음을 지었고, 성시경은 “오늘 메뉴는 더 잘 정해야겠는데?”라며 만족감을 드러내 송민호와 김진환이 준비한 선물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선물에 보답하기 위한 4MC의 메뉴 추천 대결이 펼쳐진다. 송민호와 김진환은 메뉴를 확인하고 놀라서 기립하는가 하면, “비주얼은 되게 뻔하네요”라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MC들을 당황하게 하기도 해 웃음을 유발한다.

또 이용진이 준비한 메뉴에 송민호가 “제가 안 좋아해요”라고 하자, 김진환은 “저는 좋아해요”라고 상반된 의견을 내놓아 4MC를 혼란스럽게 한다. 이에 성시경은 “오늘 센데?”라며 만만찮은 게스트의 등장에 촉각을 곤두세운다.

‘신과 함께2’는 27일 저녁 8시 방송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