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펫키지', 티저 영상 공개
김희철·태연·홍현희·강기영, '펫 가이더'로 변신
반려견 동반 여행에 기대감 'UP'
/사진=JTBC 새 예능프로그램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 티저 영상
/사진=JTBC 새 예능프로그램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 티저 영상


JTBC 새 예능프로그램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이하 '펫키지')의 티저 영상이 14일 공개됐다.

'펫키지'는 반려견과 함께 하는 여행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김희철, 태연, 홍현희, 강기영이 2개 팀으로 나뉘어 반려견 동반 여행지를 배틀의 형태로 소개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넘치는 에너지로 숨길 수 없는 존재감을 보여준 김희철의 반려견 '기복', 숨겨진 간식도 똑똑하게 찾아내는 강기영의 반려견 '푸푸', 인형과도 같은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는 태연의 반려견 '제로', 그리고 '펫키지'를 깜짝 방문한 견공계의 인플루언서 '경태'가 등장하며 앞으로 펼쳐질 반려견 동반 여행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김희철, 태연, 홍현희, 강기영은 '펫 가이더'로 변신해 반려견들과 함께 대한민국 곳곳에 숨겨진 명소를 찾아 반려견의 취향이 담긴 여행을 소개한다. 다양한 이동 수단, 맛집, 핫플레이스와 더불어 여행 중 지켜야 할 펫티켓까지 중요하고 알찬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영상 막바지에는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반려견 동반 전세기'를 타고 있는 출연자들의 모습도 그려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펫키지'는 오는 26일 밤 10시 30분 처음 방송된다.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