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수봉, 진심 무대
관객 모집 시작
1차 티저 영상 공개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 사진 = KBS 제공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 사진 = KBS 제공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이 9일부터 시작된 언택트 관객 모집과 함께 전 국민을 하나로 만들어 줄 소통 공연의 막을 올린다.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측은 9일 "9일부터 8월 20일까지 KBS 홈페이지를 통해 올타임 레전드 가수 심수봉이 진심을 담아 만든 새로운 공연과 특별한 순간을 가장 먼저 함께할 언택트 관객을 모집한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세대를 관통하고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국민가수 심수봉의 26년만의 첫 TV 단독쇼. 위기의 순간마다 함께 견뎌온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잘해왔고, 잘하고 있고, 잘할 수 있다'는 희망과 위로를 노래로 전하는 무대가 마련됐다는 점에서 관심이 모아진다.

그런 가운데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의 포문을 여는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심수봉의 명곡인 ‘비나리’가 흘러나오는 가운데 '백 만 송이 장미'를 연상시키는 새빨간 장미가 하늘거리고 있어, 26년만에 찾아온 국민가수 심수봉의 귀환을 기대하게 한다.

이와 함께 한가위 본 방송에 앞서 심수봉과 희망의 무대를 가장 먼저 함께할 언택트 관객을 모집한다. 온라인 관람을 원하는 시청자들은 9일부터 8월 20일까지 KBS 홈페이지에 신청 사연을 남기면 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전 국민의 향수를 자극하는 추억의 노래와 더욱 짙어진 심수봉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무대뿐 아니라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심수봉의 새로운 모습이 더해진 예정이다. 이에 2021년 더 빛나는 대한민국을 노래할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26년만에 KBS에서 갖는 첫 TV 단독쇼인만큼 심수봉이 KBS 제작진과 의기투합, 가슴을 울리는 따스한 목소리로 코로나와 무더위에 지친 전 국민에게 태극전사의 감동을 잇는 금빛 미소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중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