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의 마블'./ 사진제공=제이지엔터테인먼트
'모비의 마블'./ 사진제공=제이지엔터테인먼트


방송인 서동주와 래퍼 치타, 미스코리아 출신 아나운서 김남희, 배우 조현이 파격 스타일 변신에 나선다.

오는 9일 ‘모비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모비의 마블’ 5화가 공개된다.

이날 여행의 둘째 날을 맞이한 서동주와 치타, 김남희, 조현은 영화에나 나올 법한 럭셔리 브런치 타임을 즐기는가 하면, 프리미엄 멀티숍을 찾아 명품 쇼핑으로 진정한 플렉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프랑스를 연상시키는 레스토랑에서 하루의 시작을 연 여행 메이트들은 비주얼이 완벽한 음식들을 맛보며 우아한 프렌치 감성에 젖어드는가 하면, 감탄사들을 쉴 틈 없이 쏟아냈다고 해 대리만족을 선사할 이들의 여행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브런치 타임 후 서동주와 치타, 김남희, 조현은 잇템들만 가득한 프리미엄 멀티숍을 방문, 모비페이 카드로 명품 아이템들을 맘껏 고르는 플렉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막내 조현은 파트너 직업에 맞춘 스타일링으로 이미지 체인지를 제안, 아나운서 김남희를 아이돌로 변신시키기 위해 불타는 의욕을 드러낸다. 조현이 완성한 아이돌 맞춤 스타일링은 물론, 입덕을 유발하는 걸그룹 멤버로 변신한 김남희의 모습이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서동주와 치타는 생소한 패션 아이템을 서로에게 추천하며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상극 케미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서동주는 힙 그 자체인 치타에게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를 추천해 주는가 하면, 치타는 서동주에게 스웩 넘치는 래퍼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해 색다른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모비페이 카드를 통해 럭셔리 여행의 넘사벽 클라스를 보여주고 있는 서동주, 치타, 김남희, 조현의 '모비의 마블'은 매주 월요일 '모비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