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편스토랑', 6일 방송
진아름, 스페셜 MC로 출격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틸컷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틸컷


모델 겸 배우 진아름이 연인 남궁민의 다정함을 공개한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다.

6일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는 '쌀'을 주제로 한 30번째 메뉴 개발이 시작된다. 먹티스트 이영자, 대용량 여신 이유리, 어남선생 류수영, 프린세빈 명세빈이 치열한 대결을 예고한 가운데, 진아름과 SF9의 인성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진아름은 배우 남궁민과 5년간 사랑을 키워오고 있는 연예계 대표 장수커플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진아름이 등장하자 '편스토랑' 식구들은 "아름답다"며 매력적인 미모에 혀를 내둘렀다.

진아름의 요리 실력도 공개됐다. 알고 보니 진아름은 평소 남궁민을 위해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 줄 만큼 숨은 요리 능력자라고 했다. 특히 진아름은 "이번 작품에서 (남궁민이) 몸을 키워야 하는 캐릭터를 맡았다. 그래서 신경 써서 고기반찬 위주로 해주고 있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남궁민이 요리해 준 적은 없냐"는 질문에 진아름은 쑥스러워하면서도 남궁민에 자랑을 빼놓지 않았다. 그는 "내 생일날 (남궁민이) 미역국을 끓여줬다. 소고기를 넣고 직접 손수 다했다"고 밝혔다. 이어 '편스토랑' 식구들이 5년간 사랑을 이어올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해 묻자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사랑과 배려"라고 답해 훈훈함을 더했다.

하지만 진아름도 다정한 남궁민에게 깜짝 놀랐던 적이 있다고 했다. 그는 "SBS 드라마 '리멤버'에서 악역 남규만 역할을 맡았을 때"라고 언급했다. 과연 진아름이 남궁민에게 깜짝 놀란 이유는 무엇일까.

한편 '편스토랑'은 6일 밤 9시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4강전 중계 후 방송된다.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