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공황장애로 정형돈과 공감
정형돈, 차태현 선물에 '대성통곡'
"아내 위해 배드신 사절"
사진=KBS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처


차태현이 정형돈과 같은 아픔을 공유했다.

3일 방송된 KBS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차태현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차태현은 정형돈과 의리를 지키기 위해 출연했다고 말했다. 정형돈은 “차태현과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만났었다”며 인연을 밝혔다.

이어 정형돈은 "그때 내가 좀 안좋았다"며 "근데 차태현도 저와 비슷하더라. 전 불안장애고 차태현은 공황장애더라. 그때 차태현이 우리집 주소를 알려준 적도 없는데 '공중그네'라는 책을 보내줬는데 그걸 받고 대성통곡을 했다"고 말했다.

차태현은 "예능을 하는데 정형돈이 쓰러졌다"며 "나도 그걸 아니까 너무 짠해서 집주소를 수소문해서 알아내서 보낸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정형돈은 "책 주인공이 그런 환자인데 보고 펑펑 울었다”며 “그때 형이 해준 말이 있는데 ‘불안해서 죽을 것 같아도 죽지 않는다’라고 했다”며 "그 한마디가 정말 와닿았고 내가 이겨낼 수 있겠구나 싶더라"고 전했다.

차태현은 ”한 번은 아이들이랑 문구점에 갔다가 공황장애가 왔다.애들 앞에서는 쓰러질 수가 없어서 정신을 차리고 집에 어떻게든 갔다"라며 "침대에 누워 있는데 안정이 안 되더라. 택시를 불러서 아내와 같이 응급실에 갔다. 가서 테스트 같은 걸 하는데 옆에서 아내가 웃더라. 그래서 나도 '다 나았네' 싶었다"라며 공황장애로 생긴 일화를 전했다. 차태현의 얘기를 듣던 정형돈은 "쓰러져 있다가 갑자기 일어나기 힘들 때가 있다"라고 말하며 공감했다.

또 차태현은 ‘국민 사랑꾼’의 면모도 드러냈다. 아내를 위해 베드신 촬영을 하지 않는다고 밝힌 그는 "베드신은 저도 딱히 하고 싶은 생각이 없다"며 "와이프도 좋아하지 않고 그러다 보니까 자연스레 안 하게 되더라"고 말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